비전스튜디오웹진



비전스튜디오강의촬영제작전문스튜디오.jpg

 

 

안녕하세요. 비전스튜디오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비전스튜디오에 영상편집을 의뢰하시고 계십니다.

그래서, 영상편집 가격을 말씀드렸더니... 엄청 비싸네요? 라는 말씀들을 하시네요.

 

여러분~ 

영상편집 작업은 노가다 작업입니다.

처음부터 열까지 하나 하나 눈으로 손으로 모든 영상을 다 확인하면서 작업을 해야 하는

아주 고된 작업이지요!

그래서, 영상편집 작업비용이 높게 책정될 수 밖에 없답니다.

 

여러분들께서 쉽게 이해가 되도록 영상편집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 유튜브 많이들 보시죠?

유튜브 영상 보시면 효과음, 자막, 이미지 등등 다양한 영상편집 화면을 보게 되는데요?

유튜브 영상편집 기준으로 영상편집 비용은? 1분에 10,000원 ~ 30,000원 사이의 영상편집 비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최소비용이 1만원이 되겠습니다. 이는 아주 간단한 작업을 요하는 경우의 비용이 되겠어요.

 

즉, 다양하고 복잡한 영상편집을 요구하시는 경우에는... 1분당 영상편집 비용이 비싸질 수 밖에 없답니다.

 

아주 간단한 영상편집을 요구하는 경우 1만원 최소가격으로 계산해보면?

30분짜리 영상편집을 아주 간단하게 했을 경우에? 30만원의 작업비가 발생됩니다.

 

그리고, 가장 복잡한 영상편집을 요구하시는 경우는 3만원 기준으로 계산하면?

30분짜리 영상편집을 복잡하게 요구한 경우 편집작업 비용은? 90만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이렇게 받을 수 밖에 없다는 점은 영상편집을 모르시는 여러분들은 알 수가 없구요!

실제 영상편집을 직업으로 삶고 있는 프리랜서 분들은 100%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위 영상편집 비용보다 더 비싼 영상편집 비용도 있다는 점을 인지해주시면 좋습니다.

특수효과라든가 등등의 최고난도의 영상편집을 요구하는 경우는? 부르는게 값이라는 말이 맞을 듯 합니다.

 

이렇듯 영상편집 비용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싼게 아니고, 생각보다 비싸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영상편집 맡기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전스튜디오 http://www.vstudio.co.kr *